본문 바로가기

건강 정보

남성호르몬 촉진 트리뷸러스 ZMA 테스토 하드코어 후기



오늘은 체감상 꽤나 효과를 보고 있다고 느껴지는 테스토 하드코어 (Testo Hardcore) 제품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볼까 합니다. 간략히 소개하자면 테스토 하드코어 제품의 주된 성분에 트리뷸러스가 포함되어 있어 남성호르몬 생성을 촉진시키고 아연, 마그네슘 그리고 비타민B6 (=ZMA)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근력향상, 수면회복 등에 도움을 줍니다.


본격적인 설명 전에 우선 ZMA에 관해서 설명을 드려야 할 것 같네요. 흔히 ZMA가 근력향상, 수면회복과 성기능 향상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죠. 실제로 미국에서 풋볼선수들을 대상으로 8주동안 ZMA를 복용시키며 근력향상의 정도를 측정한 결과 위약(플라시보)그룹에 비해 2.5배 이상 근력이 향상됐다는 결과도 있습니다. 또 ZMA 복용 그룹의 테스토스테론(남성호르몬) 수치가 대조그룹에 비해 30%까지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ZMA은 아연, 마그네슘(Magnesium Aspartate)으로 이뤄진 미네랄 합성물입니다. 여기에 보통 흡수율을 높이기 위하여 비타민B6를 함께 포함하고 있죠. 아연과 마그네슘이 남성 건강에 무척이나 도움이 된다는 것은 흔히들 알고 계실 것입니다. 아연은 세포의 성장과 조직의 회복을 도와주고 마그네슘은 결핍이 될 경우 세포를 손상시키고 근육 경련 등을 일으키죠. 비타민B6의 경우에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신경전달물질을 생산하고 세로토닌의 분비에 관여합니다.


성분에 대한 설명 때문에 말이 길어졌는데요, 한마디로 ZMA 를 섭취하면 근력의 향상, 성기능 향상, 수면의 질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거기에 제가 섭취하고 있는 제품의 경우 트리뷸러스를 포함하고 있어 남성호르몬 증대에도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특이점은 다른 트리뷸러스 제품의 경우 사포닌(남성호르몬 촉진 역할)의 함량이 보통 45% 내외인데 이 제품의 경우 90% 이상의 사포닌을 함유하고 있다고 하네요.



다른분들이 남긴 사용후기를 봐도 우선 수면의 질이 향상되었다는 글들이 많았습니다. 고강도 운동 후에 수면을 취해도 잠도 잘들고 아침에 개운하게 일어날 수 있었다는 후기가 많았고요, 성기능 향상과 관련해서는 아침에 발기 빈도가 늘어났다는 분들도 계셨습니다. 스테미너가 향상되고 운동수행능력이 향상되었다는 후기도 굉장히 많습니다. 저 역시도 거의 동일한 효과를 체감하고 있고요. 제가 30대인데 주변 지인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죠.





성분표입니다. 우선 하루에 3알을 섭취하는 것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복용법에도 하루에 3알 이상은 섭취하지 말라고 나와 있네요. 비타민B6가 5mg가 포함되어 있는데 일일권장섭취량의 250%에 달하는 양입니다. 하지만 앞서 설명드렸듯이 수용성 비타민이기 때문에 흡수가 되지 않은 성분들은 소변 등을 통해서 배출이 됩니다. 다음으로 마그네슘은 450mg을 포함하고 있으며 일일 섭취량의 113%, 아연은 23mg으로 일일 섭취량의 153%를 함유하고 있네요. 그리고 특이점이라 설명드렸던 트리뷸러스가 2g 포함되어 있는데 사포닌 성분이 최소 90% 이상의 높은 순도로 포함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복용상의 주의점입니다. 하루에 3알 식사와 함께 섭취하기를 권장하고 있고 24시간동안 3알을 넘겨서 섭취하지 말라고 합니다. 또 특이할만한 주의점으로 임신중이거나 심장질환, 콩팥질환, 우울증, 당뇨병 등의 배뇨작용에 문제가 있는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한 후에 사용하라고 합니다.



가격도 무척이나 저렴합니다. 90테블릿 제품으로 한달간 섭취할 수 있는데 가격은 2만원 정도합니다. 저는 미국 제품을 해외 구매를 하고 있는데 정확한 가격은 17달러네요. 여기에 배송료가 6,000원 정도 했던 듯 합니다. 배송비가 아까워서 보통은 3통 정도 한 번에 사서 섭취하고 있고요. 아르기닌과 이 제품 두개면 다른 제품은 섭취할 필요가 없어 보일 정도로 좋습니다. 가성비도 괜찮고 나오고 좋네요. 이와 비슷한 효용성을 가진 제품을 추가 포스팅하였습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테스토스테론 레벨을 증가시키는 남성호르몬 증가제 FREE-T

정력제로 불리는 아르기닌 효능 및 후기


페로몬향수 실제 사용 후기 - 피오나, 아프리모, 앙부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