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익스피디아 10월 할인코드 업데이트 정보 알려드려요

익스피디아 할인코드가 몇 개월만에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기존 EXPLP로 시작하는 부분은 같은데 뒤의 숫자 부분이 바뀌었어요. 저는 예전부터 저장해둔 링크가 있어서 바뀐 할인 쿠폰을 쉽게 확인할 수가 있었습니다. 아래 업데이트 된 익스피디아 10월 할인코드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세요.


익스피디아 10월 할인쿠폰 코드


익스피디아 할인코드는 워낙 유명하니 별다른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것 같아요. 익스피디아 자체가 호텔 최저가 예약을 보장하는데 거기에다 세금을 제외한 총금액에서 8%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것이라 장기 여행이거나 고가 호텔에서 머무를 경우 혜택이 너무 크죠.


저는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 다낭에 머물렀는데 장기간 머물다 보니 호텔 비용 부담이 컸는데 익스피디아로 할인 받아서 그나마 경비를 많이 줄일 수가 있었죠. 매번 할인 받아서 예약하다보니 이제는 제값 다주고 예약하면 손해보는 기분마저 드네요. 그러니 여러분도 놓치지 말고 할인 받으세요!


10월의 황금 연휴를 끝으로 12월 크리스마스까지는 연휴가 없어서 너무나 아쉽네요. 매년 추석 이후 연휴가 없었지만 올해는 추석 연휴가 워낙 길어서일까, 유독 더욱 힘드네요. 그래도 힘내서 크리스마스까지 버텨야겠어요. 그나마 다행인점은 크리스마스와 설날이 모두 월요일이라는 점! 또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에 벌써부터 검색을 하고 있답니다.


2박 3일 정도의 짧은 일정으로 다녀올 것이라 가까운 곳으로 가보고 싶네요. 국내라면 제주도에도 가보고 싶고, 해외라면 가까운 일본 정도로 생각중입니다. 혹은 신년맞이 불꽃축제가 열리는 부산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금요일 퇴근 이후 저녁에 출발하여 1박 후에 부산 관광을 며칠간 하며 돌아다니다 1월 1일 해맞이 부산 축제를 보고 오는 것도 끌리네요. 참고로 부산에서는 12월 31일과 1월 1일 사이에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축제가 열린답니다. 그때 보는 불꽃놀이도 정말 환상적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