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버거킹 딜리버리 가격 조건 배달매장 찾기

햄버거 자주 드시나요? 전 보통 맥도날드와 버거킹을 주로 먹는데 날씨가 좋을때면 매장 가서 먹지만 요즘처럼 쌀쌀한 날에는 주로 배달을 시켜서 먹고는 합니다. 맥도날드와 버거킹 모두 매장이 그리 많지는 않아서 배달 가능 지역을 찾기 힘들긴 하지만 지금 사는 곳 근처에 매장이 있기에 편하게 배달을 시켜 먹고는 있죠. 저처럼 딜리버리 하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배달 조건, 배달매장 찾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우선 손쉽게 모바일을 통해서 주문을 할 수가...

있었는데???





버거킹 딜리버리 모바일 페이지를 가니 앱 설치 안내가 뜨네요.

닫기 버튼이 닫기 버튼이 닫기 버튼이 없어!!! 그렇습니다.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문하시려면 강제로 앱을 설치해야만 하나봅니다.. 앱 설치가 하고 싶지 않기에^오^ 왠만하면 편하게 PC에서 주문을...



그냥 바로 딜리버리 정보 알려드릴게요.

배달 최소 금액은 8,000원이고 메뉴 가격은 매장 가격과 상이하다고 하나 제가 보기에는 거의 비슷합니다. 매장에서 와퍼 세트 먹으면 7,800원? 정도인데 딜리버리 시키면 8,200원이네요. 주니어 세트만 아니면 거의 다 8,000원 넘으니 배달하는데 문제는 없네요. 참고로 맥도날드도 배달 가능 최소 금액이 8,000원 입니다. 생각해보니 빅맥세트는 항상 8,000원이 안되서 2인 이상 시키거나 사이드를 추가하고는 했었는데 그런 것을 보면 확실히 버거킹이 더 비싸보이긴 하네요.



딜리버리 가능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0시까지 딜리버리가 가능합니다. 그런데 매장마다 조금씩 상이해서 24시까지 딜리버리가 가능한 매장도 있으니 배달매장찾기를 통해서 가능 시간을 다시 한 번 확인해 보시길 바래요. 또 기상이 악화시에는 안전을 위해서 배달이 중단, 지연, 제한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배달매장찾기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실 수 있는데요 우선 주변에 배달 가능 매장이 있나 확인해보시고 주문할 때 주소 입력하면 배달 가능 매장을 자동으로 찾아 주기도 하니까 편한 방법으로 이용하세요. (도로명 주소로 입력하니 잘 찾지를 못하네요. 그래서 전 그냥 지번주소로 입력해서 주문하고는 합니다.)





특별하게 주문이 밀렸거나 하지 않는 이상 보통 30분 이내에 배달이 오더라고요. 그런데 간혹 회사에서 배달시키면 1시간 정도 걸린 적도 있었기에 약간은 볼불복 같긴 합니다. 시간을 좀 넉넉히 잡으시고 주문하셔야 할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