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신청했습니다. 1% 캐시백 혜택이 좋네요

요즘 네이버페이 많이들 사용하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네이버페이를 통해서 결제를 많이 하는데요, 네이버페이로 결제가 가능한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하면 적립 혜택이 있기 때문이죠. 덕분에 어느 정도 쌓이다 보면 배송비 정도는 적립금으로도 해결이 가능해서 매우 좋더라고요. 구매 후기 간단하게 작성해도 150원씩 적립해 주고 이정도면 매우 감사하죠.






그런데 얼마전부터 네이버페이에서 체크카드가 나왔다고 하더군요. 네이버에서 체크카드가? 모바일 카드인가? 이런 생각을 하면서 살펴 봤는데 모바일 카드가 아닌 흔히 사용하는 일반적인 체크카드였습니다.





네이버 체크카드에 대해서 궁금해져서 검색을 해봤더니 이미 신청해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꽤 되시더라고요. 다른 특별한 혜택이 있나 싶어 살펴 봤더니 무엇보다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주는 혜택 때문에 쓰고 계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최대 10,000원까지긴 해도 생활비로 사용하는 부분들을 적립하면 그것도 꽤나 쏠쏠하잖아요?









어느 인터넷 카페에서 본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후기인데요, 이렇게 캐시백 받아서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 있더군요. 저 역시도 캐시백이 되는 카드를 사용중이긴 하지만 네이버페이와 동시에 적립이 되는 것에 대해서는 생각해 본적이 없었는데 이거 꽤나 괜찮아 보이더라고요. 인터넷에서 구매해도 적립이 되는 것이고 오프라인에서 결제해도 또 적립이 된다니 마음에 드네요. 그래서 바로 신청해 보았습니다. 신청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요. 간단하게 전화로 신청도 가능하고 아니면 모바일에서도 신청 가능하니 편한 방법을 이용해 보세요.





우선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라고 검색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일 것입니다.(모바일 기준) 빨간 박스 쳐 놓은 부분 보이시나요? 저 부분을 탭해서 들어가도록 할게요.





들어가면 바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이벤트를 포스팅한 페이지로 이동하는데요, 이벤트 내용은 간단합니다. 3월 31일까지 신청한 후에 4월 14일 금요일까지 1회 이상 사용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2,000원을 지급한다고 하네요.


이벤트 내용을 확인했으면 원하는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될텐데요, 참고로 PC에서 신청하시면 보안 엑티브엑스들을 설치해야 해서 전 모바일에서 신청하였습니다.





참고로 체크카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사전에 은행 계좌를 연동해야 합니다.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네이버페이 체크카드이나 실상은 신한은행 체크카드를 발급 받는 것입니다. 저는 우리은행이 주거래 은행이라 우리 은행 계좌를 연동해 두었습니다. 위에 보이는 약관동의를 마치시면 본격적으로 체크카드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신청 방법에 간편 신청과 일반 신청이 있는데 간편 신청은 상담원이 전화 통화를 통해서 직접 접수를 받는 방식인가 보네요. 어차피 신청자 정보 중 수집하는 것이 생년월일, 주민등록번호 발급일, 주소, 연락처, 이름 정도니까 상담원을 통해서 빠르게 접수하는 것도 좋겠네요. 허나 전 상담원 보다는 일반 신청이 편해서 일반 신청으로 접수하였습니다.





접수 페이지로 넘어가면 보시듯이 신한체크 신청 페이지가 나옵니다. 신한카드에서 네이버페이 체크 카드란 것을 발급해 주는 방식이죠. 후불교통기능도 이용했습니다. 이미 우리카드로 이용중이나 후불교통비도 적립이 되는 것 같아 한곳으로 모으는 것이 나을 것 같아서 후불교통기능도 함께 하였습니다. 한달에 10만원 가량을 교통비로 사용하니 1,000원 정도 적립이 되겠네요.





이 다음부터는 간단한 인증과 입력하는 부분이 나옵니다. 인증은 전화인증이고 정보 입력은 이름, 연락처, 주소, 주민등록번호 발급일, 영문 이름 등 기본적인 사항들에 대해서 입력하시면 됩니다. 신청이 완료되시면 10분 정도 후에 접수가 완료되었다는 문자가 옵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신한체크카드가 정상 접수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문자로 오네요.





포인트 적립 제외되는 부분은 기프트 카드 구매, 선불카드 충전, 신한카드 포인트 사용 분, 각종 수수료 결제 등이라니 일반적인 거래에서는 1% 적립금 혜택이 적용되는 것 같네요. 요즘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랑 네이버페이를 통한 송금 엄청 홍보하더니 체크카드까지 나오고, 앞으로 네이버페이 체크카드 혜택이 점점 좋아질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사실 네이버페이 체크카드가 1% 적립 외에는 특별한 혜택이 눈에 띄지 않지만 네이버페이가 네이버 내에 있는 다양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게끔 구성이 되어 있으니 더욱 자세하게 살펴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추후에 카드가 도착하면 다시 한 번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반응형